코스맥스엔비티, 기능성 원료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시장서 새 바람!

특징주

코스맥스엔비티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배초향, 고지베리, 무화과복합추출물이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이 원료들은 피부보습 및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이를 통해 코스맥스엔비티는 대형 유통사 및 건강기능식품 회사, 제약사 등에 완제품을 공급하고 해외 시장 개척까지 계획하고 있다.

코스맥스엔비티는 2002년 1월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기능성 원료 연구개발,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유통을 주요 사업으로 삼고 있다. 이 회사는 과자 타입의 Extruder, 츄어블 연질캅셀, 쿠키앤크림 맛의 다이어트식 분말 제품 등 다양한 제형을 개발해왔다. 특히 2017년에는 구미제형 생산을 위한 제조라인을 구축하고 국내외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이번 기능성 원료 인정은 코스맥스엔비티의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제품 다양화를 뒷받침하는 중요한 성과였다. 이는 회사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데 큰 기여를 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코스맥스엔비티의 주가는 3010원으로, 전일 대비 25원 상승하며 등락률은 0.84%를 기록하고 있다. 시가총액은 621억 원이며, 거래대금은 4549만 원이다. 이러한 시세 정보는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카카오톡 공유
0.0
0.0 / 5 (총 0개 리뷰)
5점0%
4점0%
3점0%
2점0%
1점0%

첫 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